알라딘 캐스팅 & MD 추천
엄청난 뮤지컬 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새로운 뮤지컬이 나오면 최대한 관람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게다가 알라딘은 초등학생도 관람할 수 있어 처음으로 초등학생인 딸아이와 함께 관람할 수 있어서 기쁨이 두 배였습니다. 참고로 알라딘은 8세 이상 관람이어서 가족단위로 보러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알라딘보다 지니 열 할이 중요하다고 하여 강홍석 지니와 정성화 지니 중 고심 끝에 강홍석 지니를 예매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너무 흥겹고 지니역할 정말 훌륭하게 소화하셔서 선택에 후회 없었습니다. 파워풀한 보이스와 에너지 넘치는 강홍석 지니 너무 추천합니다.
박강현/강홍석/이성경 캐스트로 관람하였고 이성경 님에 대해서는 안 좋은 평가도 있으시던데 너무 기대하지 않아서 인지 저는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예뻐서 비주얼로 압도하셨습니다.
저는 샤롯데 씨어터 1층 A구역 9열 8번 예매하였는데 시야 좋습니다. 중앙은 아니라서 약간 옆에 서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배우분들 표정, 연기 잘 보입니다. 망원경 준비 하는 것을 잊었는데 망원경 없이도 잘 보여서 이 자리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공연 시작 20분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 않아 둘러보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디즈니이기 때문에 MD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지니테디베어 너무 귀여웠지만 7만 원을 지불하기는 망설여졌습니다. 가격 고려 하였을 때 살만한 MD는 램프 마그넷 (20,000원) 마스킹 테이프 (9,000원)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요술램프도 탐나는 아이템 중 하나 였지만 12만 원이라는 가격에 돌아설 수밖에 없었습니다. 자스민 좋아하시면 재스민 손거울도 괜찮은 아이템 같습니다. 초등 딸아이는 재스민 손거울 기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관람 후기
전체적인 무대는 사실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전반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조금 더 화려하고 웅장한 것을 기대했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의 그래픽에 너무 익숙했던 것인지 조금 더 화려했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계속 남았습니다. 아마도 샤롯데 공연장이 너무 좁아서 구현하기 애매했던 것 같습니다. 양탄자 움직임도 적어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조금 더 역동적이었다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그 중에서 동굴씬이 가장 기억에 남고 화려한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보물상자 너무 럭셔리 그 자체.. 집에 가져오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배우분들의 표정 연기나 보컬이 무대의 아쉬움을 만회하고도 남았습니다. 사실 이미 알고 있는 줄거리를 가지고 이렇게 재미있게 만들기도 어려울 것 같고 배우분들이 하드캐리 한 것으로 밖에 설명이 안됩니다.
박강현 님 첫 넘버부터 뭉클하고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박강현 배우는 사실 어떤 역할을 맡겨도 안정적인 믿고 보는 배우 같습니다. 뛰고 달리며 노래하는데도 너무나 안정적인 보컬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재스민은 스피치리스를 부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보았고 안 좋은 평가가 많아 큰 기대는 없이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제가 너무 기대가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배우분들에 비해 가창력이 엄청나게 필요한 역할이 아니시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이성경 님 너무 아름답습니다. 전반적으로 재스민의 비중이 높지 않습니다.
한국어 노래, 대사로 이루어져 각색이 되어 있어 소소하게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한국어보다는 영어로 듣는 것이 더 감동으로 다가오는 건 왜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다른 배우들도 참 좋았습니다. 정열 배우님, 서만석 배우님, 육현욱배우님까지 모두 자기 역할 1000% 소화하셨습니다. 앙상블도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습니다.
딸아이와 처음 함께 관란함 뮤지컬이라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공연시간이 총 2시간 30분이라 초등학생 아이에게 너무 길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아이도 너무 즐겁게 보았습니다.
샤롯데시어터 주차
아이와 함께 관람하는 지라 호기롭게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 자리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지하 3층을 계속 헤매다 겨우 한 자리 찾아서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뮤지컬 보기 전과 관람 후 주차 할인원 구매 가능하시고 4시간 주차 할인권을 4천 원에 구매 가능 합니다. 구매 장소는 1층 물품보관소입니다.
그래도 주차 시간이 4시간으로 넉넉한 편이다 보니 관람 전 일찍 오셔서 MD 구경하시거나 엘렐리너스에서 커피 드시면서 기다리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말씀 드렸듯이 기본적으로 샤 롯데에 주차하기는 어려우시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